인터넷 연결이 안될때 먼저 해야할 조치!
- 까꿍-토끼-주토피아-귀여운-안녕-인사.gif [File Size:1.87MB]
- 축하-물개-박수-아이유-잘했어-칭찬-좋아.gif [File Size:634.7KB]
- 예시1.png [File Size:504.1KB]
- 예시2.png [File Size:207.2KB]
- 예시3.png [File Size:661.3KB]
- 신민아-우는-연기-장면-오열-엉엉엉.gif [File Size:1.79MB]
- 원숭이-전화-휴대폰-받는-장면-심각-신고-전화기.gif [File Size:1.51MB]
- 개이쁨-움짤-웃음-눈웃음-여자-눈빛-미소-예쁜-이쁜-연예인-걸그룹.gif [File Size:3.39MB]
안녕하세요!
비타민인터넷입니다^^
어떤 정보를 드리면 좋을까 고민하다가
돌아왔습니다!
인터넷을 사용하다가
갑자기 안되는 경우가 가끔 있습니다
(정말 당황스럽....)
이런경우 정말 답답한데요
몇가지 조치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해요
첫번째, 모뎀기기에 불이 잘 들어와 있나 확인을해주세요!
전체가 다 초록색으로 나와야합니다
빨간색으로 나와있는경우
통신사통신장애. 랜선 연결불량, 단선 등등..
이런 상황이면.. 통신사에서 A/S를 받아야합니다
(아래사진 동그라미부분)
두번째, 렌선이 잘 꼽혀있나 먼저 확인을 해봐야해요!
집에서 나오는 곳과 컴퓨터에 모뎀에 꼽는곳이
다 제대로 꼽혀 있는지
어디한곳이 빠져있나 보는거에요
(아래사진 동그라미 부분)
잘 꼽혀있다면
세번째로,
모뎀에 있는 인터넷을 전부 뺴고
전원을 끄고(전원코드도 빼면 됩니다)
한 5분정도 뒤에
다시 선을 다 꼽고
인터넷이 되는지 안되는지 확인해주세요!
(그래도 안되면 모뎀 또는 와이파이공유기
앞쪽이나 뒷쪽에 리셋버튼을 10초이상 눌러서 초기화해봅시다)
여러방법을 해보았는데도
안된다면...
첫번째로 안내드렸던것처럼
고객센터로 A/S신청을 해야합니다
그럼 각 통신사별 고객센터 번호를 알아볼까요?
(국번없이)
KT → 100번
SK브로드밴드 → 106번
LG유플러스 → 101번
이렇게 전화로 고객센터로 연결해서 접수하시거나
또는 각 통신사 어플 및 홈페이지에서도 접수가 가능합니다
지금까지 인터넷이 안될때 해볼 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
인터넷이 이제는 우리 삶에 없어선 안될
중요한 녀석이 되었습니다 ㅠ_ㅠ
다만 같은 통신사를 오래 쓰면
통신장비도 소모품이다 보니
통신사를 변경하면서 장비변경을 하는것도
하나의 방법입니다!
저희 비타민인터넷은
고객님 한분한분에 맞춰서 요금안내를 드리고있고
사은품도 최대로 지원중입니다!!
언제든지 궁금한점 있으시면 문의주세요^^
오늘도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!
"인터넷가입은 비타민인터넷"
!!!!!!!!!!!!!